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의 송혜교와 아울러서, 최희서, 박효주의 끈끈한 워맨스가 주목된답니다.


2021년 11월 12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하는 SBS 새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이별'이라 쓰고 '사랑'이라 읽는 달고 짜고 맵고 쓴 이별 액츄얼리랍니다. '지헤중'은 화려한 패션 업계를 주요 무대로 30대들의 일과 사랑을 현실적으로, 정말로 또 깊이 있게 그리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랍니다.


'지헤중'에는 고등학교 동창 세 여자가 있답니다. 송혜교(하영은 역할), 최희서(황치숙 역), 박효주(전미숙 역). 극 중 송혜교는 패션회사 '더원' 디자인팀 팀장 하영은 역할을 맡았으며, 최희서는 '더원' 사주의 딸이자 디자인팀 총괄이사 황치숙 역을, 박효주는 전직 모델이자 현재는 전업주부인 전미숙 역을 맡았답니다.


냉정한 현실주의자이자 영리한 안정제일주의자 하영은은 지난 10년 동안 단 한순간도 최선을 다하지 않은 적이 없ㄷ바니다. 그런 그녀에게 친구이자 상사인 황치숙은 여러 의미로 놓을 수 없는 존재랍니다. 하영은은 누구보다 친구를 위하지만, 한편으로는 친구로 인해 흔들리는 자신의 삶을 자각하고 있답니다. 그런 하영은이 진심을 털어놓을 수 있는 유일한 존재가 전미숙이랍니다.

황치숙은 세상 부러울 것 없어 보이지만, 사실은 결핍 투성이인 인물이랍니다. 총괄이사라는 직함도 번듯한 이름일 뿐입니다. 아버지 위치와 재력으로 친구인 하영은에게 뒤치다꺼리를 시키고 물질로 보상한답니다. 그녀에게 하영은은 꼭 필요하지만, 한편으로는 이기고 싶은 복잡한 감정의 존재입니다. 그렇지만 정작 하영은을 가장 잘 이해하는 친구가 황치숙이랍니다.

Posted by burupdant :